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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일정 (Plan)

  • 2020
    • 4/4 : 네트워크 플레이 버전 v1.2 만들기
      • v1.0 독립형 RPG 개발 버전 개선
      • 소규모 네트워크 RPG 플레이 버전 개발 (UE4 Dedicated Server)
  • 2021
    • 2/4 : v2.0 버전
      • 중급 RPG 개발 가능 수준 개발
    • 4/4 : v3.0 버전
      • 고급 RPG 개발 가능 수준 개발

B. 진행 (Progress)

  • Milestone 8
    • 기간 : 2020.10.21 ~ 2020.12.18
    • 목표 : T4Framework 폴리싱 및 최적화 (v1.2)
  • Milestones
    • Milestone 7 (2020.07.06 ~ 2020.10.08, Issue 24 Closed)
      • 튜토리얼 제작 및 정식 서비스 버전 v1.0 만들기
    • Milestone 6 (2020.03.23 ~ 2020.06.26, Issue 24 Closed)
      • 데모 프로젝트 제작을 위한 기반 작업
    • Milestone 5 (2020.01.06 ~ 2020.03.13, Issue 19 Closed)
      • 게임 콘텐츠 제작 툴 만들기 및 데모 제작 준비
    • Milestone 4 (2019.10.07 ~ 2019.12.20, Issue 23 Closed)
      • 오픈 월드 관련 기본 기능 개발 및 기반 툴 개선하기
    • Milestone 3 (2019.08.05 ~ 2019.10.04, Issue 17 Closed)
      • 캐릭터 설정과 전투 관련 기능 개발 및 툴 만들기
    • Milestone 2 (2019.05.06 ~ 2019.07.31, Issue 25 Closed)
      • 캐릭터, 애니메이션, 스킬 제작 프로세스 설계 및 툴 만들기
    • Milestone 1 (2019.01.19 ~ 2019.04.19, Issue 32 Closed)
      • 아키텍처 설계 및 프로토타이핑

C. 백로그 (Backlog)

  • 데모 제작
    • 전투 위주의 프로토타입 프로젝트
      • T4Framework 의 툴셋 적극 활용
      • 필요한 기능을 빠르게 추가하며 개발 진행
    • Android 디바이스로 빠르게 론칭
      • 제작 및 서비스 프로세스 준비
  • 머트리얼
    • 플랫폼 별 머트리얼 제작 및 가이드라인
    • 피부, 헤어 머트리얼
    • NPR/Toon Shading
  • 캐릭터
    • Composite Parts
    • Dyeing
    • Transform
  • 애니메이션
    • IK (Humans & Animals)
    • Locomotion (Parkour & Climbing)
    • Ragdoll (Humans & Animals)
    • Control Rig
    • Runtime Retargeting
    • Crowd Animation
  • 이팩트
    • Niagara 시스템 통합
  • 물리
    • Vehicle 시스템 통합
    • Chaos Destruction 기능 통합
  • 환경
    • SkyAtmosphere 기능 통합
    • Weather 시스템
  • 월드
    • 프랍 프리팹 툴 제작
    • 레벨 에디터 편집 편의 기능 개발
    • 월드 생성 자동화 툴 제작
  • 콘텐츠
    • 다이얼로그 제작 툴 제작
    • NPC AI 와 배치 자동화
  • 애셋 관리 및 검증 툴 개발
    • 애셋 오류 검증 자동화 툴 제작
    • 복제 및 사용하지 않는 애셋 검출 툴 제작
    • 콘텐츠 정보에 기반한 효율적인 패키징 관리 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