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Milestones > Milestone 9

A. 목표

  • 데모 프로젝트 제작 및 스팀 배포 준비 (v1.5)
    • VR(HMD & MotionController) 관련 기능 개발
    • 데모 프로젝트 관련 기능 개발
    • 스팀 서비스를 위한 배포 프로세스 개발

B. 현황

  • 2021.01.18 ~ 2021.04.30
    • Issue 8 Open, 11 Closed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#211 : TensorFlow 라이브러리 지원
    • #210 : N개의 MeshComponent로 구현된 Modular Prop 기능 구현
    • #207 : NPC 콘텐츠 에셋에 대한 비동기 로딩 적용
    • #204 : C/S Inventory 및 Equipment 관리 기능 추가
    • #202 : 모듈러 캐릭터의 Physics 지원을 위한 MeshMerge 기능 추가
    • #182 : 캐릭터 로딩전 애니메이션 플레이 동작 처리 (이월)
    • #165 : Movement Component, Collision Mesh 위에서의 이동 처리 (이월)
    • #157 : AT4WorldActor Pooling 추가 (이월)
  • Closed
    • #209 : MetaHuman 샘플 프로젝트 만들기 / 2021.03.02
    • #208 : C/S 캐릭터 HP 연동 및 3D Bar 출력 처리 / 2021.02.28
    • #200 : Content Editor, GameDB Key 리네임 시 연관키 일괄 변경 / 2021.02.18
    • #206 : 프레임 저하 시 에디터 뷰포트에서의 캐릭터 떨림 문제 / 2021.02.17
    • #205 : Character Modular 내 Groom 에셋(Hair Strands) 지원 추가 / 2021.02.16
    • #201 : Costume DB 를 사용한 파츠/스킨 교환 시스템 추가 / 2021.02.15
    • #203 : Costume Modular Parts 에 StaticMesh Attach 옵션 추가 / 2021.02.14
    • #199 : 일반 게임 프로젝트의 VR 동작 모드 추가 / 2021.02.07
    • #198 : ActionPack 의 최대 및 기준 플레이 시간 설정 분리 / 2021.02.04
    • #197 : VR 게임 모드 옵션 추가 / 2021.02.02
    • #196 : 리플레이 기능 복구 / 2021.01.15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