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Milestones > Milestone 8

A. 목표

  • 네트워크 플레이 v1.2 버전 만들기
    • 독립형 게임 개발 기능 개선
    • 소규모 네트워크 RPG 플레이 버전 개발
      • UE4 Dedicated Server 기반

B. 현황

  • 2020.10.21 ~ 2020.12.31
    • Issue 24 Closed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N/A
  • Closed
    • #175 : M7 레거시 코드 리팩토링 / 2021.01.04
    • #191 : 게임 모드 추가 후 깨진 Dedicated Server 기능 복구 / 2021.01.02
    • #194 : 사이드 뷰 및 컨트롤 모드 추가 / 2020.12.24
    • #195 : Game Project 기본 설정, 자동 생성 기능 추가 / 2020.12.23
    • #192 : 캐릭터 무기 스왑 시스템 추가 (Equip, Mount) / 2020.12.21
    • #190 : 게임 프로젝트 간 GameDB 복제 기능 추가 / 2020.12.17
    • #192 : 게임 카메라 댐핑(Damping) 처리 추가 / 2020.12.14
    • #184 : 스폰 NPC 를 통한 퀘스트 활성화 기능 지원 / 2020.12.09
    • #189 : 캐릭터 간 충돌 시 효과(Effect) 전달 처리 추가 / 2020.12.01
    • #187 : Zombie World 데모 프로젝트 제작 / 2020.11.23
    • #180 : StatDB Editor 의 Undo 실행 시 발생하는 크래시 수정 / 2020.11.23
    • #188 : Entity 별 시스템 Audio 에셋 설정 기능 추가 / 2020.11.23
    • #186 : World Composition 을 사용하지 않고 SubLevel 을 사용하는 맵 오류 / 2020.11.20
    • #185 : TPS(Third Person Shooter) 전용 카메라 추가 / 2020.11.19
    • #181 : QuestFlow 의 DialogueTalk Task 에 카메라 LookAt 지원 / 2020.11.15
    • #183 : 콘텐츠 에디터에서 맵 사용 중 PIE 실행 시 간헐적인 행 문제 수정 / 2020.11.14
    • #179 : Game Platform 서비스를 위한 배포 프로세스 만들기 / 2020.11.13
    • #177 : 게임 별 프로젝트 세팅을 Override 할 수 있는 기능 지원 / 2020.11.12
    • #178 : NPC AI (Apporach, Ability Skill, Aggro) 개선 / 2020.11.10
    • #176 : 게임 플레이어 사망 후 복구 프로세스 처리 / 2020.11.04
    • #171 : Action Editor, No Simulation 시 ActionPack Play 처리 개선 / 2020.11.01
    • #174 : Entity Editor, UI 처리용 Portrait 생성 기능 추가 / 2020.10.30
    • #173 : GameDB 내 Text 편집 기능 개선 (Supporting Localization) / 2020.10.25
    • #172 : Multiple GameDB 세트를 관리 할 수 있는 기능 추가 / 2020.10.23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