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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목표

  • T4Framework 튜토리얼 제작
    • 서비스 준비를 위한 메뉴얼 및 튜토리얼 제작
  • 정식 서비스 버전 v1.0 만들기
    •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능 및 툴 개발
    • 서비스 론칭을 위한 배포 프로세스 정리
    • 개발 기술 고도화 및 툴 사용성 개선

B. 현황

  • 2020.07.06 ~ 2020.10.08
    • Issue 0 Open, 19 Closed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N/A
  • Closed
    • #161 : 데모 제작을 위한 레퍼런스 프로젝트 제작 (상시) / 2020.10.12
    • #158 : 튜토리얼 제작 지원 및 버그 대응 (상시) / 2020.10.12
    • #163 : 다이얼로그 기반 시스템 구현 (Dialogue System) / 2020.10.10
    • #170 : 타겟 스킬 시전 시 스킬 사용 범위 내로의 이동 옵션 추가 / 2020.10.04
    • #169 : Stance 전환에 따른 Weapon 마운트 포인트 변환 처리 / 2020.10.03
    • #168 : Quest Editor 내 Quest Branch 및 Reward Task 추가 / 2020.09.24
    • #167 : Behavior Editor 추가 (T4BehaviorFlowAsset) / 2020.09.22
    • #164 : 퀘스트 기반 시스템 구현 (Quest System) / 2020.09.20
    • #166 : Action Editor 내 Trail Action 추가 / 2020.09.16
    • #152 : Action Editor 내 효과음 처리를 위한 Audio Action 추가 / 2020.09.04
    • #160 : 조합형 캐릭터의 타겟 아웃라인 처리 개선 / 2020.09.02
    • #156 : NPC Patrol AI 구현 / 2020.08.19
    • #155 : NPC WayPoint 이동 구현 / 2020.08.18
    • #154 : 애니메이션 스타터 팩이 포함된 플레이어 샘플 추가 / 2020.08.04
    • #153 : VR 기본 조작계 및 동작 처리 (Oculus Quest) / 2020.07.29
    • #150 : 게임 플레이 모드에 로그인 및 로비 추가 / 2020.07.21
    • #151 : 모바일 용 기본 조작계 및 동작 처리 (Android) / 2020.07.15
    • #148 : T4Framework 바이너리 서비스 배포 프로세스 정리 / 2020.07.12
    • #149 : 서버 로직 및 툴셋을 활용한 Single Player 게임 지원 / 2020.07.10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