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Milestones > Milestone 6

A. 목표

  • 데모 프로젝트 제작을 위한 기반 작업
    • 기본 구조 및 기능 검증
    • 게임 콘텐츠 개발을 위한 필수 기능 제작
  • 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능 및 툴 개발 (상시)

B. 현황

  • 2020.03.23 ~ 2020.06.26
    • Issue 0 Open, 24 Closed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N/A
  • Closed
    • #143, N종의 캐릭터 동시 스폰에서 발생하는 로딩랙 개선 / 2020.07.03
    • #125, Rehearsal Editor, Undo/Redo 동작 처리 복구 (Transaction) / 2020.07.03
    • #137, 에디터 종료시 간헐적으로 UE4Editor 프로세스가 죽지 않는 문제 / 2020.07.01
    • #145, Rehearsal Editor, 각 툴의 마지막 편집 설정 저장 및 복구 / 2020.06.29
    • #147, 환경존 볼륨을 UWorld 에서 T4MapEntity 를 사용해 런타임 스폰하도록 수정 / 2020.06.27
    • #146, 게임 C/S 플레이 환경에서 Content World/Spawn 테스트 기능 추가 / 2020.06.26
    • #144, Multiple-Process Network PIE 테스트 시 발생하는 크래시 대응 / 2020.06.24
    • #141, Content Editor 에 설정한 월드로 Dedicated Server 동작 처리 / 2020.06.21
    • #139, 쿼터뷰(QuarterView) 카메라 및 컨트롤 모드 추가 / 2020.06.19
    • #142, 플레이어 (Mannequin Archer) 와 파라곤 NPC 간 C/S 전투 처리 / 2020.06.16
    • #140, PC & NPC 점프를 MMO C/S 환경에서 사용 할 수 있도록 개선 / 2020.06.02
    • #135, 파라곤 기본 전투 샘플 자동 생성 (T4ParagonMigration Commandlet) / 2020.05.25
    • #138, System Animation Layer 의 AdditiveAnimType “Local Space Base” 지원 / 2020.05.09
    • #136, C/S 기반 캐릭터 이동을 위한 신규 MovementComponent 추가 / 2020.05.06
    • #132, Action Editor, Knockdown/back 처리를 위한 이동 액션 추가 / 2020.05.02
    • #134, Action Editor, Animation Sequential 플레이 기능 추가 / 2020.04.30
    • #133, 디버깅용 Free Camera 추가 / 2020.04.27
    • #129, 대규모 콘텐츠 관리를 위한 Commandlet 추가 (Paragon Asset Migration) / 2020.04.24
    • #131, Paragon 캐릭터 에셋을 위한 애니메이션 시스템 추가 / 2020.04.16
    • #130, Character Fullbody SkinSet 설정 및 변경 기능 추가 / 2020.04.07
    • #128, PreviewWorld 에 대한 Navigation 사용 처리 정리 / 2020.04.04
    • #127, 화살 궤적 및 무브먼트 연출 추가 (Projectile Action) / 2020.04.04
    • #126, Prop Entity 설정 및 게임 내 FieldObject 동작 처리 / 2020.03.29
    • #124, Rehearsal Editor, DetailView 와 DetailStructs 리팩토링 / 2020.03.24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