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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목표

  • 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반 기능 및 툴 개발
    • 캐릭터(Entity) 제작 및 스킬(Action) 툴 개선 (상시)
    • 게임 오브젝트 Spawn, Combat/Interaction AI 등의 게임 디자인 관련 콘텐츠 툴 개발
      • NPC, Monster, FieldObject, DropItem
  • 테크 데모 제작 준비

B. 현황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N/A
  • Closed
    • #123, Rehearsal World Explorer 기능 개선 및 버그 일괄 처리 / 2020.03.13
    • #121, First Person PlayMode 추가 (Camera & Control) / 2020.03.13
    • #122, Rehearsal Content Editor, SpawnActor ListView 를 TreeView 로 변경 / 2020.03.11
    • #114, NPC AI (Behavior Tree) 이동, 전투 로직 개선 및 시스템화 / 2020.03.06
    • #120, Rehearsal Content Editor 와 연계한 DataTable 편집용 에디터 추가 / 2020.02.21
    • #119, Rehearsal Editor 또는 디버깅용 Floating Text 출력 기능 추가 / 2020.02.18
    • #118, Rehearsal Content Editor 기본 레이아웃 만들기 / 2020.02.13
    • #116, Player Default/Combat Stance 기반 전투 시스템 정리 (C/S) / 2020.02.01
    • #117, 커서 위치를 따라 움직이는 Action Asset 출력 시스템 개발 / 2020.01.31
    • #111, 무기 교체 연출 처리 추가 (Weapon Switching/Swapping) / 2020.01.25
    • #115, PostProcess Outline 효과 및 출력 처리 추가 / 2020.01.19
    • #113, 캐릭터 무기 조준을 위한 Aim Offset 지원 / 2020.01.18
    • #112, Projectile Collision 설정 및 Hit Attached 연출 구현 / 2020.01.15
    • #105, 배포 가능한 T4Framework 최소 패키지 만들기 / 2020.01.14
    • #110, Stay Particle 을 위한 Weapon Entity 설정 및 동작 처리 추가 / 2020.01.12
    • #109, Combat/Crouch SubStance 의 MoveSpeed 설정 처리 추가 (C/S) / 2020.01.12
    • #106, 테스트용 Archer 기본 애니메이션 및 스킬 추가 / 2020.01.10
    • #108, Equipment Weapon Socket 에 추가 Weapon Attach 처리 구현 (Bow & Arrow) / 2020.01.08
    • #107, 장착 무기에 대한 애니메이션 시스템 구현 / 2020.01.06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