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Milestones > Milestone 4

A. 목표

  • 오픈 월드 제작을 위한 기반 기능 개발 및 툴 개발
    • World Preview 및 World Map Widget 개발
    • 레벨 스트리밍 관련 기능 개발
    • Environment 설정 및 날씨 변화 지원
  • 게임 데모 제작을 위한 기반 툴 개선 (상시)
    • 캐릭터(Entity) 제작 및 스킬(Action) 툴 개선

B. 현황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N/A
  • Closed
    • #104, Milestone 4 마감을 위한 미처리 이슈 정리 및 M5 사전 준비 / 2019.12.20
    • #103, Rehearsal Entity & World Editor, Point of Interest 기능 추가 / 2019.12.13
    • #102, Rehearsal Action Editor, Time Scale 기능 추가 / 2019.12.10
    • #58, Rehearsal Action Editor, Camera Work 기능 추가 / 2019.12.07
    • #101, Rehearsal Action Editor, Camera Shake 기능 추가 / 2019.12.02
    • #100, Rehearsal Action Editor, PostProcess Action 추가 / 2019.11.30
    • #98, Dynamic Weather System 구현 (Post Processing) / 2019.11.28
    • #99, Rehearsal Action Editor, Environment Action 기능 추가 / 2019.11.27
    • #97, FPreviewScene 사용 제거 및 대체 기능 구현 / 2019.11.24
    • #94, Dynamic Weather System 구현 (Movable Environment Zone) / 2019.11.23
    • #95, Rehearsal Editor, Detail Panel 의 DropList ItemData Update UX 개선 / 2019.11.19
    • #96, [Bug] Rehearsal Preview Viewport 에서의 카메라 충돌 오류 / 2019.11.18
    • #93, Environment Interpolation 구현 및 Timelapse 테스트 환경 만들기 / 2019.11.16
    • #92, Environment 설정을 위한 Volume 및 World Editor 편집 기능 추가 / 2019.11.13
    • #90, Rehearsal World Editor, TOD(Time of day) 기반 시스템 구현 / 2019.11.13
    • #91, Rehearsal World Editor, T4WorldBrowser 의 단일 월드 동작 지원 / 2019.11.05
    • #87, 게임(PIE) 또는 프리뷰에서의 World 이동 처리 정리 및 개선 / 2019.11.02
    • #88, Rehearsal Editor, DetailCustomization 및 ListView Item 리팩토링 / 2019.10.30
    • #84, Rehearsal World Editor, World Browser 의 Thumbnail 기능 개선 / 2019.10.25
    • #85, Rehearsal World Editor, 프리뷰 월드에 선택된 SubLevel 정보 출력 추가 / 2019.10.24
    • #86, Rehearsal World Editor, SubLevel 의 Streaming Distance 설정 및 테스트 기능 추가 / 2019.10.23
    • #83, Rehearsal World Editor 기본 레이아웃 추가 (World Composition) / 2019.10.16
    • #79, Rehearsal Editor 뷰포트에 World 로딩 처리 추가 / 2019.10.10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