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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목표

  • 게임 데모 제작을 위한 기능 및 툴 개발
    • 캐릭터 셋업 및 애니메이션 설정 관련 기본 기능 구현
    • 전투 관련 기본 기능 구현
  • ActionPlayback 기능 개발
    • 게임 플레이 및 에디터 환경에서의 리플레이 시스템 개발
  • 리허설 Entity 와 Action 툴 기능 개발 및 사용성 개선

B. 현황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N/A
  • Closed
    • #77, [Bug] Rehearsal Editor Transaction 정상 동작 처리 / 2019.10.03
    • #75, [Bug] Action Editor 의 Action Copy&Paste 동작 오류 수정 / 2019.10.02
    • #81, Entity 및 Action 를 통한 Effect Material 플레이 기능 추가 / 2019.10.02
    • #80, Entity Asset 의 Material Instance Override 기능 추가 / 2019.09.28
    • #78, 캐릭터 Enter/Leave 시 Material Fade In/Out 처리 추가 / 2019.09.25
    • #76, Character Physics 기반 Reaction (Hit/Ragdoll) 설정 및 동작 추가 / 2019.09.24
    • #73, 스탠스 변경 (ChagneStanceAction) 기능 추가 / 2019.09.07
    • #74, Character Entity 에 Default Weapon 및 Stay Action 설정 기능 추가 / 2019.09.05
    • #72, 코스튬 교체 (ExchangeCostumeAction) 기능 추가 / 2019.09.03
    • #69, T4AnimSetAsset 패키지의 자동 생성 AnimMontage 3종 분리 / 2019.08.28
    • #71, Rehearsal Entity Editor 기본 Layout 개선 / 2019.08.27
    • #68, Action Playback (Replay) 기능 추가 / 2019.08.21
    • #65, [Bug] Rehearsal Action Editor 에서 Action Copy&Paste 시 발생하는 크래시 수정 / 2019.08.11
    • #67, [Bug] Rehearsal Action Editor 에서 Test Entity 변경이 즉시 반영되지 않던 문제 수정 / 2019.08.10
    • #66, [Bug] Content Table 업데이트가 즉시 반영되지 않는 문제 수정 / 2019.08.10
    • #63, Projectile Action 추가 / 2019.08.09
    • #62, T4Engine 내 포맷 관련 코드를 Module 로 이전 / 2019.08.05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