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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목표

  • 캐릭터 셋업 및 빌드 환경 구축
    • PC Parts 조합, Locomotion
  • 전투 기본 연출
    • Animation, Particle 등의 Action 지원, T4Rehearsal Editor 개발 심화
  • NPC AI 구현 및 API 만들기
    • Backboard, BehaviorTree 적용 및 Task 개발

B. 현황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N/A
  • Closed
    • #60, Rehearsal Action Editor 에서의 전투 테스트 지원 / - Closed: 2019.07.28
    • #61, LayerType 별 GameInstance/Mode 선택 기능 추가 / - Closed: 2019.07.26
    • #59, Rehearsal Action Editor 내 뷰포트 미러링 기능 추가 / - Closed: 2019.07.24
    • #54, 기본 전투 구현을 위한 Bracnch, Decal Action 추가 / - Closed: 2019.07.18
    • #55, Rehearsal Editor 메뉴 및 툴팁의 다국어 처리 / - Closed: 2019.07.15
    • #56, ActionNode 필수 기능 정리 및 코드 리팩토링 / - Closed: 2019.07.09
    • #57, Component AttachPoint 용 NameTable 추가 / - Closed: 2019.07.08
    • #52, C/S 이동 동기화 및 디버깅 환경 추가 / - Closed: 2019.07.04
    • #49, 서버에서의 Hit 판정 처리 추가 (HitOverlapEvent) / - Closed: 2019.07.04
    • #50, NPC AI 전투 로직 추가 / - Closed: 2019.06.30
    • #48, Combo and Finish Attack 샘플 구현 / - Closed: 2019.06.24
    • #47, Animation 관련 기능 및 코드 정리 / - Closed: 2019.06.20
    • #46, 캐릭터 구르기 컨트롤 및 애니메이션 처리 추가 / - Closed: 2019.06.18
    • #45, 상하체 분리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(Layer Animation) / - Closed: 2019.06.16
    • #44, 캐릭터 제자리 회전 및 애니메이션 처리 추가 / - Closed: 2019.06.14
    • #38, Locomotion 시스템 개발 (기본형 AnimBP + SM) / - Closed: 2019.06.11
    • #40, Shoulder View 카메라 및 컨트롤 모드 추가 / - Closed: 2019.06.07
    • #43, 단축키를 통한 SpawnObject 설정 방법 제공 / - Closed: 2019.06.04
    • #39, 캐릭터 Animation 제작 프로세스 만들기 / - Closed: 2019.05.26
    • #42, T4Framework 공동 작업 환경 만들기 / - Closed: 2019.05.21
    • #37, 캐릭터 파츠 조합 시스템 추가 (Modular Parts) / - Closed: 2019.05.13
    • #41, 드랍 아이템 설정 및 출력 처리 추가 (+C/S) / - Closed: 2019.05.11
    • #36, T4RehearsalEntity 툴 개발 / - Closed: 2019.05.10
    • #35, T4EntityAsset 추가, T4ActorDB 테이블 제거 / - Closed: 2019.05.09
    • #34, NPC AI, Dedicated Server 및 Editor Preview 지원 / - Closed: 2019.05.07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