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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. 목표

  • T4Framework 기반을 설계하고, 후속 진행의 가능성 여부를 타진한다.
  • 퀄리티와 디테일한 부분보다 아키텍처 단위의 큰 구조를 잡는 것을 목표로 한다.
  • 세부 기능을 다음 마일스톤에서 채우는 것으로 진행한다.
  • 핵심 목표는 다음과 같다.
    • 빠른 개발을 진행할 수 있는 기반 환경을 만든다.
    • Client Only 개발 환경에서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.
    • 확장성을 위해 UE4 Dedicated Server 를 지원한다.

B. 현황

C. 이슈

  • Open
    • N/A
  • Closed
    • #33, UCharacterMovementComponent 대체 Component 개발 / - Closed : 2019.04.18
    • #32, ObjectAction Struct 에서 FT4ActionKey 삭제 / - Closed : 2019.04.07
    • #31, NPC AI 작업 용도의 테스트 환경 추가 / - Closed : 2019.04.19
    • #30, T4RehearsalAction 편집/테스트를 위한 Editor Plugin 제작 / - Closed : 2019.04.15
    • #29, [Bug] Editor SceneLayer 동작 오류 / - Closed : 2019.04.04
    • #28, Action 플레이 시 Parameter 전달 구조 처리 / - Closed : 2019.04.03
    • #27, Packet 을 통한 C/S 동작 처리 / - Closed : 2019.04.03
    • #26, UnitTest 환경 추가 / - Closed : 2019.04.05
    • #25, 콘텐츠 테이블 추가 (Skill, Effect) / - Closed : 2019.04.01
    • #24, Action 저장 및 로드를 위한 신규 Asset (포맷) 추가 / - Closed : 2019.03.29
    • #23, Parent Action 하위의 Child Action 구조 처리 / - Closed : 2019.03.26
    • #22, ItemDB 를 이용한 무기 Attach/Detach 처리 추가 / - Closed : 2019.03.25
    • #20, 캐릭터의 특정 Bone 또는 Socket 과 Component 연동 / - Closed : 2019.03.21
    • #19, AnimMontage 를 이용한 Skill Animation Play 처리 / - Closed : 2019.03.18
    • #18, 캐릭터 FootIK 구현 / - Closed : 2019.03.25
    • #17, 에디터 뷰포트에 캐릭터 스폰 하기 (Transient) / - Closed : 2019.03.18
    • #16, 캐릭터 전용 AT4CharacterObject 구현 (ACharacter 대체) / - Closed : 2019.03.13
    • #15, UE4 Dedicated Server 지원 / - Closed : 2019.03.11
    • #14, GameObject 와 AnimInstance 간의 연동 처리 구현 / - Closed : 2019.03.04
    • #13, Android 지원 상시 일감 / - Closed : 2019.04.20
    • #12, Multiple PIE 지원을 위한 Layer 추가 / - Closed : 2019.03.03
    • #11, 플레이어 캐릭터 교체 처리 추가 / - Closed : 2019.02.27
    • #10, [Bug] 타 캐릭터 스폰 시 정상 동작하지 않는 문제 수정 / - Closed : 2019.02.26
    • #9, Code Base DB 를 언리얼 테이블로 전환하기 / - Closed : 2019.02.26
    • #8, 어셋 비동기 로딩 처리 추가 / - Closed : 2019.03.02
    • #7, [Bug] Android 빌드 및 실행 오류 수정 / - Closed : 2019.02.22
    • #6, 캐릭터 AnimBP 공유하기 / - Closed : 2019.02.24
    • #5, Pawn 에서 컨트롤 로직 덜어내기 / - Closed : 2019.02.21
    • #4, 애님 몽타주 및 블랜드 스페이스 적용 / - Closed : 2019.01.31
    • #3, 이동 애니메이션 추가 / - Closed : 2019.01.30
    • #2, 캐릭터(+카메라) 컨트롤 추가 / - Closed : 2019.01.29
    • #1, 테스트를 위한 기반 환경 만들기 / - Closed : 2019.01.26

D. 결과

E. 마일스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