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Features > 엔티티 에디터 (Entity Editor)


1. 엔티티 에디터는?

  • 캐릭터 및 프랍을 설정하는 가장 기본적인 툴입니다.
  • 툴에서 변경한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2. 주요 기능 소개

  •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오브젝트에 대한 메시 및 프로퍼티 설정
    • World, Actor, Prop, Item (Costume & Weapon)
  • 풀바디 캐릭터의 스킨 교체 시스템 지원
  • 조합형 캐릭터 지원 및 파츠 교환 시스템 지원
    • 필요한 파츠를 캐릭터 별로 별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
  • 캐릭터 애니메이션 세트 설정
    • Defaul/Locomotion/Skill 몽타주(AnimMontage) 자동 생성 프로세스
    • Jump, Turn, Lean, Run Start/Stop, Combat 애니메이션 설정 및 테스트 기능 지원
  • 장비별 애니메이션 세트 및 스탠스 교체 기능
    • 장비를 기준으로 한 애니메이션 세트 교체
    • 스탠스(Stance)를 기준으로 한 애니메이션 전환
  • 캐릭터 Arm, Foot IK 기능 지원
  • Physics 및 Ragdoll 기능 지원
    • Animation Blending 을 사용한 Hit Reaction 및 사망 연출 기능 지원
  • 아이템 드랍 메시 설정 및 장착 무기 설정 기능 지원
  • 실시간 머트리얼 교체 기능 지원
  • 동적인 환경 존을 설정하고 테스트 할 수 있는 기능 지원
  • 툴 환경에서 언리얼 레벨을 Preview 할 수 있는 기능 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