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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소개 (Introduce)

  •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강력한 툴셋과 유연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모든 기능은 Native C++ 로 작성되어 Blueprint 사용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.
  • 팀 구성을 고려한 파트별 전문화된 개발 툴셋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빌트인 게임 모듈과 UE4 Dedicated Server 구성으로 손쉽게 네트워크 게임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외부 서버 엔진 사용을 고려한 유연한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습니다.

2. 엔티티 에디터 (Entity Editor)

3. 액션 에디터 (Action Editor)

  • 게임 오브젝트의 전투 및 각종 연출 효과 설정을 위한 액션 툴입니다.

4. 월드 익스플로러 (World Explorer)

5. 콘텐츠 에디터 (Content Editor)

6. 유연한 프레임워크 (Flexible Framework)